폭염으로 지친 지역주민분들을 위한 슬러시 나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일시: 2023.08.21.(월)~22(화) 10:00~19:00
대상: 지역주민 누구나
장소: 구로종합사회복지관 1층 정문
8월 셋째주, 구로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더위에 지친 지역주민분들을 위하여 슬러시 나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슬러시야, 여름을 부탁해’ 행사는 더위에 지치신 지역주민분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하였는데요.
복지관에 식사하러 오신 어르신, 교육문화센터와 도담가족센터를 이용하는 아이들, 도서관을 방문하신 지역주민분들에게 모두 슬러시를 드리며 더위를 극복할 수 있도록 응원을 건넸습니다.
단순히 슬러시만 드리는 것이 아니라 복지관에서 진행하는 복지사업 안내지를 함께 드렸고,
지역주민분들께 드리는 슬러시컵 홀더에는 폭염으로 힘든 어르신들을 위해 함께 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후원 안내 문구와 큐알코드를 넣었답니다.
구로구에 함께 거주하고 있는 지역주민이 서로를 위로하고 격려하는 마을로 자리잡기를 희망해봅니다.
복지관 정문 옆에서는 또 다른 행사가 진행되었는데요. 지역주민분들의 환경에 대한 인식개선을 돕고 깨끗한 마을, 깨끗한 지구를 만들고자 환경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환경보호와 올바른 분리배출과 관련된 지식들을 읽어보실수 있게 복지관 앞에 쭉 게시해놓았는데요. 환경보호를 위해서 박스를 재활용하여 안내판을 제작하였고, 지역주민분들의 반응이 뜨거웠답니다.
환경과 관련된 퀴즈 문제를 맞추면 룰렛을 돌릴 기회를 드리고, 룰렛에서 나온 등수대로 상품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했는데요. 다들 흥미로워하시며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환경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즐기셨습니다.
앞으로도 구로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운영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