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종합사회복지관,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한가위 맞이 ‘사랑의 김치’ 300Box 전달
일시: 2023.09.04(월) 11:00~18:00
장소: 구로종합사회복지관 및 각 가정
대상: 지역 내 취약계층 300가구
구로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4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김치’를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를 더욱 따뜻하게 하고 있는 구로종합사회복지관인데요.
이날 행사를 통해 복지관을 이용하는 독거어르신과 지역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총 300가구에 사랑의 김치를 전달하였고,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고 계신지 안부를 확인하는 과정도 함께 진행했습니다.
배추김치 5Kg로 구성된 ‘사랑의 김치’는 구로종합사회복지관의 운영법인인 티뷰크사회복지재단으로부터 후원받았으며, 한가위를 맞이하여 소외된 이웃들이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이겨낼 수 있도록 희망을 전하는 취지에서 전달되었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사랑의 김치'를 전해드리며 소외된 이웃의 안부를 확인할 수 있었고, 어르신들의 건강도 챙길 수 있었습니다.
김치를 받으신 한 어르신께서는 “무더위로 입맛과 기력이 없었는데 김치를 지원받게 돼 반찬 걱정을 덜었다. 김치도 고마운데 직접 찾아와 건강을 살피며 안부도 살펴주니 기분이 좋다”며 따뜻한 말을 건네주셨습니다.
앞으로도 구로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역사회의 복지증진을 위해 한걸음 한걸음 나가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