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기관안내
나눔을 실천하며 모두 함께 어울려 조화를 이루는 세상

인사말

주민이 행복하고 즐거운 마을,
더불어 성장하는 마을
1991년에 설립된 구로종합사회복지관은 구로구에 처음 만들어진 종합사회복지관으로써 그동안 아동, 노인, 장애인 등 각 분야의 최일선에서 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였으며 지역주민들의 자발적 참여와 지원에 힘입어 구로구 지역에 굳건히 뿌리내릴 수 있었습니다.

시간이 흘러 구로구의 주민과 복지 환경은 많은 발전을 이루었고 복지관의 역할도 다변화되길 요구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러함에도 불구하고 변하지 않는 것을 주민이 있기에 복지관이 있다는 것입니다.

항상 지역의 변화의 발맞추어 주민이 행복하고 즐거운 마을, 더불어 성장하는 마을을 만들기 위해 더 열심히 고민하겠습니다.
지역의 문제와 요구에 대해 민감하게 반응하고 주민 여러분들의 삶의 안녕을 위한 다양한 지원과 지역사회복지 발전과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돌봄이 필요한 주민들과 지역사회가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 조성을 위해 복지관의 자원과 역량을 발전시켜 지역의 발전과 행복 증진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습니다.

주민과 복지관이 함께 소통하고 · 참여하며 · 성장할 수 있는 지역 맞춤형 전문통합서비스 제공을 통한 아름다운 지역공동체를 만들기에 앞장서고 노력하는 것.
이것을 최우선의 가치로 구로종합사회복지관은 항상 주민들과 함께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구로종합사회복지관 직원 일동 -

Quick Menu